한전KPS, 청렴 체험교육 통해 청렴의식 제고

부패방지 우수사업소 청렴인증패 수여

  • 입력 2017.06.19 15:00
  • 수정 2017.06.19 15:0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사장 정의헌)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장성군 평생교육센터에서 정의헌 사장과 서치국 상임감사를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장성 반부패․청렴문화 체험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청렴의식 제고 및 2017년 반부패, 청렴정책의 효율적 수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정의헌 사장의 특강을 시작으로 서치국 상임감사의 반부패․청렴정책 특강 및 2016년 부패방지 시책평가 우수사업소에 대한 청렴인증패 수여식, 필암서원 탐방, 그리고 조선시대 청백리 생활 체험 등 다양한 청렴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정의헌 사장은 “임직원 모두의 청렴문화를 통해 기업의 윤리경영을 더욱 굳건히 할 수 있다”며 “이번 청렴 체험교육을 통해 올바른 공직관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서치국 상임감사는 2016년 부패방지 시책평가 우수사업소에 대한 청렴인증패 수여와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한전KPS가 청렴한 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서는 제도개선 중심의 사전 예방적 감사와 더불어 전 직원들이 반부패․청렴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데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청렴 체험교육은 한전KPS 임직원들의 소통 및 체험을 통한 반부패․청렴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여 ‘청렴 선도기업 한전KPS 구현’을 위한 일환으로 시행되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