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나주시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해단식 진행

기사승인 2018.01.04  

공유
default_news_ad1

   
 
가톨릭광주사회복지회 나주시노인복지관이 12월 20일(수), 영산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와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해단식을 가졌다.

이번 해단식에는 강인규 나주시장, 김판근 시의회의장, 장행준 시의회부의장 등 내빈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행복한 노년, 건강한 노년을 아낌없이 응원했다.

이날 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참여자 6명에 대한 표창과 모범 참여자의 활동수기 발표도 진행되었다.

활동수기를 발표한 노노강사 마금례 어르신은 “노노강사로 활동하면서 경로당 어르신들과 근심, 걱정 다 잊어버릴 정도로 행복했다”며, “이러한 기회를 준 복지관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체조를 통해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99세까지 88하게 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복지관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유형별로 전국형(노-노케어사업), 지역형(노-노강사파견사업, 이동건강증진사업, 복지시설관리지원사업), 제조판매형(나눔터실버카페, 늘푸른EM비누사업) 총 6개 사업을 진행했으며, 152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했다.

복지관은 매년 어르신들의 사회활동 참여 증진과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061)334-7726)에 문의하면 된다.

노현규 najunewsn@hanmail.net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