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청,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입력 2018.03.19 14:58
  • 수정 2018.03.19 14:59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춘기)은 3월 13일(화) 한아름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안전문화·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함께 만든 안전학교! 학생의 행복을 지켜줍니다’라는 부제로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에 자주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나주교육청, 나주경찰서, 나주시청, 나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녹색어머니연합회 등 70여 명이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신고 117’이 새겨진 밴드와 사탕,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리플릿 등을 나눠주며 안전의식 선진화와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홍보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녹색어머니연합회 이경덕 회장은 “학교폭력 예방 등 청소년 안전문화 조성을 위해서는 지역 교육공동체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고, 한아름초 박옥희 교장은 “학교안전 캠페인 전개로 학생들의 안전의식 고취와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나주교육청은 이후 나주시청, 나주경찰서 등 관계기관과 함께 개학기 학교주변 교통안전분야 합동점검을 실시하고, 유·초·중학교 교원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성폭력·아동학대 예방 연수를 실시하는 등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운영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