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거주와 투자수익을 동시에 누린다

핵심 상업지구의 무한 임대수요와 최적의 투자 인프라까지

  • 입력 2019.08.21 14:58
  • 수정 2019.08.21 14:59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가람동사무소 1분, CGV영화관 5분, 먹자골목 5분, 개장예정인 복합혁신센터는 3분거리인 사통팔달의 요충지.

빛가람호수공원과 유전저수지, 부영CC, 매화제수변공원 등이 주변에 포진되어 쾌적하고 다양한 여가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프리미엄까지 나주 빛가람 휴로스센트럴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다.

3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과 대학병원이 예정되어 있고, 실내수영장 등 편의시설과 공공기관이 인근에 위치한 라이프 인프라가 뛰어난 입지를 가지고 있는 휴로스센트럴이 활발하게 분양사업을 펼치고 있다.

휴로스센트럴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실거주와 투자수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총 260실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룸에 전용면적이 30.77㎡(약 9평)으로 타 원룸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이 관계자의 자신감이다.

휴로스센트럴의 또 다른 자신감은 힐링 라이프에 대한 인프라다.
안전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개념 오피스텔을 목표로 주거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시스템을 도입했다.

대기전열 환기시스템 도입으로 손쉽고 지속적인 환기를 통해 실내공기의 질을 케어할 수 있고, 의류 클리닝에서부터 관리, 냄세 제거까지 통합 의류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게다가 입주민에게 힐링과 쾌적한 휴식처가 되는 공간으로 옥상정원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빠르고 편리한 생활을 누리는 디지털시스템으로 초고속정보통신 1등급 수준의 첨단 멀티미디어 환경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초고속 정보통신을 구축하고 있고, 택배원과 직접적인 대면없이 물품을 보관 중계가 24시간 가능한 무인 택배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검침원의 방문 없이 전기, 수도 및 가스사용량이 자동 검침되는 편리한 원격검침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휴로스센트럴의 에너지절약시스템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휴로스센트럴은 현관에 설치해 외출 시 간편하게 조명 일괄 소등이 가능한 시스템과 가전제품의 전기 코드를 뽑지 않고 대기전력을 차단하여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대기 전력차단콘센트와 이중창 설치로 환기와 방음, 그리고 단열효과 기능을 향상시키는 고기능 이중창을 적용했다.

휴로스센트럴의 관계자는 “타 원룸과 달리 휴로스만의 가장 큰 장점은 누가 뭐라해도 실거주자 중심의 스타일에 방점을 두었다는 점이다. 전용면적에서부터 공기청정기능까지 철저하게 주거자를 염두에 두고 지어진 원룸이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휴로스센트럴은 빛가람 동사무소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는 CGV영화관을 비롯해 한전공대 예정지인 부영CC가 있으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건립예정인 빛가람복합혁신센터가 위치해 있다.

휴로스센트럴의 주거타입은 삶이 자부심으로 빛나는 공간 30A, 세련된 감성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 31B, 실용적 공간구성으로 삶이 여유로워지는 공간 41C,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가치를 추구하는 생활공간 45D로 총 네가지 형태의 260실을 보유하고 있다. 분양 및 임대 또는 자세한 사항은 ☎333-27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