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여성단체협의회 강연숙 회장 추대

강연숙 회장 “연대와 협력, 여성 권익향상과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것”각오

  • 입력 2021.03.26 15:08
  • 기자명 강연숙 시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최근 2021년 제3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주시문화센터 2층에서 개최된 정기총회는 2020년 결산보고, 신임 회장, 임원진 구성 등으로 진행됐다.
여성단체협의회는 이날 이임하는 조은희 회장이 보여줬던 남다른 헌신과 봉사정신에 고마움을 표하면서 강연숙 나주시여성자원봉사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추대했다.

강연숙 신임 회장은 “우리 지역 여성단체의 연대와 협력을 통해 여성의 권익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나주시 관내 16개 여성단체 회장·부회장으로 구성된 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저소득 조손가정 김장김치 지원 등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와 나눔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주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업무 현장에서 발열체크, 방역수칙 홍보, 신청인 간 거리두기를 안내하는 등 자발적 봉사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귀감이 됐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발전과 나눔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주시는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